추천 게시물

인제 곰배령 홈페이지 예약방법

이미지
인제 곰배령 홈페이지 예약방법 백두대간의 숨결을 걷는 길, 곰배령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곰배령 은 '산나물의 천국', '한국의 알프스', '사계절 살아 숨 쉬는 야생화 군락지'로 불리는 명소입니다. 곰배령은 일반 산과 달리  백두대간 생태축 보존을 위한 보호지역 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이에 따라  탐방객은 사전 예약제를 통해서만 입산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과 가을철에는 야생화와 단풍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몰리므로,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예약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절차를 숙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 글에서는 곰배령 입산을 위한  홈페이지 예약 방법 을 차근차근 안내드리겠습니다. 곰배령이 왜 특별한가? 곰배령은  해발 약 1,164m 에 위치한 고산지대로, 주변을 둘러싼 금대봉, 대암산 등과 함께 생태적으로 매우 가치 있는 지역입니다. 특히 ‘곰배령’이라는 이름은 과거  곰이 자주 출몰하던 고개 에서 유래되었다고 전해지며, 오늘날에는  산나물과 야생화 의 보고로도 유명합니다. 핵심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탐방로 전체가 국립공원 내 보호구역 으로 지정 탐방 인원 일일 제한제(사전예약제 운영) 봄, 여름, 가을에 각각 다른 자연풍경 제공 무분별한 입산을 막아 자연 훼손 방지 곰배령 탐방 사전예약 개요 곰배령은  평일 300명, 주말 450명 으로 탐방 인원을 제한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이 필수입니다. 현장 접수는 불가능하며,  홈페이지(대암산 용늪/곰배령 탐방예약 시스템) 을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운영 주체 국립생태탐방원 (환경부 산하) 대암산 용늪 탐방예약 시스템 탐방 가능 기간 일반적으로  5월 초부터 10월 말까지  운영 겨울철 및 초봄(11월~4월)은 자연휴식기, 입산 불가 입산 시간 오전 9시~오후 3시까지 입산 가능 오후 5시까지 하산 완료 필수 곰배령 홈페이지 예약 방법 상세 안내 아래는  대암산 용늪 곰배령 예...

파스쿠찌 다이어리 2018 파스쿠치 플래너

카페 파스쿠찌 보단 스타벅스를 선호하는 편이지만...
이맘 때 쯤엔 스타벅스보다는 다른 브랜드 커피보다는 파스쿠찌 카페를 자주가게 된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1년 중 단 한차례 커피브랜드 플래너 증정 이벤트가 집중되기 때문이다.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17잔의 커피를 마셔야 간신히 공짜를 얻을 수 있다.


반면에 2018년 파스쿠찌 다이어리를 득템하려면 불과 7잔의 커피만 마시면 된다.
물론 시즌 음료 2잔을 포함해야하지만 그정도면 진입장벽이 낮은 수준이다.


그런만큼 재고소진도 빠르다.
집 근처 파스쿠치에 전화해서 2018 파스쿠찌 플래너 재고가 있냐고 물었더니 샘플까지 다 나갔다고 한다.


다행히 친절하게도 인근 다른 지점에 재고가 2개 있다는 사실을 알려줘서 그 곳으로 가서 받았다.


파스쿠찌 다이어리 2018 포장을 뜯으면 파니니 같은 빵을 주문할 때 커피가 공짜로 주어지는 쿠폰 4장과 아기자기한 스티커가 추가로 들어 있다.
포장을 막상 뜯었는데 사실 회사를 그만두고 집에서 일하는 마당에 다이어리가 큰 필요가 없다.
중고나라에 팔까 싶어 검색해보니... 미개봉 다이어리가 1만5천원에 팔리고 있다.
난 왜? 무엇을 위해서? 이토록 열심히 해피포인트 앱 스탬프를 찍었던가?
고수외전에서 인형뽑기의 순기능이 집중과 인생에서 하등 쓸데없는 일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면서 힐링을 얻는다고 했다.
나도 그랬나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18 교사 봉급표

섹시 클럽 댄스 12종